728x90

SBS 일일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한번도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일일 아침드라마^^ 매일 빠른 전개로 이어나가기 때문에 어쩌다 본방사수를 못하게되면 그 내용이 너무 궁금해지는데요. ㅡㅡ


본방사수를 실패하신 분들께서는 SBS편성표를 확인하셔서 재방송을 시청하시거나 SBS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진상에게서 벗어나 요즘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준 해진이 대구와 썸인듯 아닌듯 설렘 감정을 느끼기 시작하고.... 


진상은 직장에서 아무런 도움도 안되는 자리에 앉아 하루하루 버티고 있긴한데.. 주리와의 사이도 티격태격 ! 자신에게 소원해지고 있는 진상에게 서운해합니다. 


한편, 또 다른 커플이 탄생했는데요. 진상의 여동생 진봉인줄도 모르고 만나고 있는 철진... 


진상은 집앞에서 진봉과 철진의 입맞춤을 보며 충격에 빠집니다.


그리고 배유란은 아직도 정신을 못차리고 준후에게 질투심을 유발하기 위해 대구에게 다시 돌아왔는데요.


 


그야말로 대구와 해진의 심쿵로맨스에 재를 뿌리다못해 이제 같이 자자고까지 해 대구를 황당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를 지켜보던 해진의 표정에서도 복잡한 심경이 나타났는데요.  과연 '맛 좀 보실래요' 커플들에게는 앞으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점점 흥미진진해지고 있습니다.



다음회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더 기대감을 주고 있는데요. 바로 진봉과 주리의 머리끄댕이 승부가 펼쳐지기 때문입니다.


과연 승자는 누가 될지~~^^ 



우리 집안에도 한두 명 있고, 우리 동네에서도 한두 번 본 적 있는 지극히 현실적인 인물들이 만들어가는 지극히 통속적인 이야기. 내 이야기 같고 내 가족의 이야기 같은 '유쾌 발랄 가족 통속극' '맛 좀 보실래요'는 매주 월~금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됩니다.

 


SBS '맛 좀 보실래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