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채널A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요즘 재방송으로 시청하며 대리 만족 하고 있는데요.^^



이번 주 39회에서는 도시어부 VS 반 도시어부의 대결이 성사되면서 낚시 부심 만렙인 역대급 강태공들의 전쟁이 펼쳐진다고 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는 제작진이 도시어부가 낚시를 못 한다고 생각하는 7명의 또 다른 도시어부가 있다라며 새로운 맞짱 대결 구도를 알렸는데요.



곧이어 공개된 예고편에는 반 도시어부 팀으로 허재와 김새론, 조재윤, 주상욱, 김우석, KCM, 허훈이 등장했습니다.



허재와 김새론, 조재윤, 주상욱은 그동안 도시어부에 출연해 대활약을 펼친 특급 게스트 중의 게스트다인데요. 



이번 반 도시어부 팀의 선봉으로 나서는 네 사람이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여기에 낚시 경력 33년을 자랑하는 가수 KCM이 처음으로 출연해 숨은 실력을 공개하고, 훈훈한 비주얼의 소유자 가수 김우석과 허재의 아들이자 인기 농구스타인 허훈이 함께 하면서 과연 이들의 시너지가 어떨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예고영상에서는 화성에서 민물 낚시 대결을 펼치는 14인의 긴장감 넘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히트를 외치는 반 도시어부 팀과는 달리 도시어부 팀에서는 한탄이 흘러나오는 등 심장 쫄깃한 일촉즉발의 상황이 공개되어 재미와 웃음까지 예고하고 있습니다. 



벼랑 끝에 선듯한 도시어부들의 영혼이 탈곡된 표정은 결코 쉽지 않은 승부였음을 짐작하게 하는데요. 이내 반격을 준비하는 도시어부팀과 한치의 양보없이 히트를 외치는 반 도시어부팀의 활약이 오버랩되며 낚시 대결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사상 초유의 강적을 만난 도시어부들의 불꽃 튀는 전쟁은 과연 어땠을지~ 역대급 강태공들이 총출동하는 낚시 대결은 17일 도시어부2에서 방송됩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