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tvN 바퀴 달린 집 재방송으로 꼭 챙겨보고 있는데요. 다음주 게스트가 아이유라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와우~ 아이유가 예능에? 무조건 이번엔 본방사수각이네요.^^)


tvN 바퀴 달린 집 지난방송에서는 담양 대나무숲으로 놀러온 게스트 이성경과 함께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가 함께 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하루가 지난 다음날은 고창으로 이사해 새로운 뷰를 맞이하기도 했습니다. 



이날은 갯벌에서 동죽도 잡고 장어구이에 홍어 삼합에도 도전했는데요. 얼마나 맛있게들 먹는지 보는 내내 침이 줄줄 ㅎㅎ



뭐든지 가리지 않고 잘먹는 여진구는 이날 홍어삼합을 맛나게 먹었는데요. 이를 지켜본 성동일과 김희원은 홍어를 아무렇지 않게 먹는 진구를 보며 나이를 속인게 아니냐며 농담을 던지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홍어를 좋아해도 난이도가 별 다섯개일만큼 도전하기 힘들다는 홍어코를 맛본 진구는 역시나 맛나게 먹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넘 맛있게 먹는 진구 모습에 이성경도 홍어에 도전하기도 했습니다. 



파마약향이 난다면서도 아무렇지 않다고 홍어를 씹는 이성경 모습에도 웃음 빵 터졌네요. ^^


이렇게 별거 안해도 재밌고 유쾌한 힐링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인데요. 



다음 주 7회 방송에서는 아이유와 함께 떠난 문경 여행이 그려집니다. 알프스만큼 예쁘다는 문경 ~ 푸른 초원이 너무 아름다워보이는데요. 

 


매번 바퀴달린집 보면서 우리나라에도 이렇게 예쁜 곳이 많구나~ 새삼 느끼고 있습니다. 



다음 주 게스트 아이유는 여진구와 함께 호텔 델루나 드라마에서 인연을 맺은 바 있는데요. 아이유와 설렘 케미를 보여주는 진구의 활약도 기대되는데요.



예고편에서 아이유는 음식을 하는 여진구를 뚫어지게 쳐다보고 여진구는 "나 쳐다보면 떨린단말이야"라며 분위기를 설레게 하고 있는데요. 



여진구와 아이유가 함께 패러글라이딩을 하고 서로의 이름을 부르는 등 훈훈한 장면들을 연출해 다음회를 무지 궁금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예고 마지막 엔딩부분에서는 아이유가 자신의 인생에 이런 날이 있을 줄 몰랐다며 절대 잊지 못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다음 주 바퀴달린 집에서는 어떤 일들이 일어난 것일지~ 또 왜 아이유는 패러글라이딩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도 넘 궁금합니다.



아이유와 함께 한 문경 여행기를 담은 tvN 목요일예능 바퀴 달린 집은 오는 23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됩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