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KBS2 위험한 약속 다시보기

 


<위험한 약속>은 불의에 맞서다 벼랑 끝에 몰린 한 소녀, 그녀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자신의 가족을 살린 남자, 7년 뒤 다시 만난 두 사람의 치열한 감성 멜로 복수극이다.



                                                            KBS2 일일 드라마 '위험한 약속' 


KBS2 일일드라마 | 2020.03.30~ | 월-금 오후07:50~  | 100부작


 
연출 | 김신일 

‘저 하늘에 태양이’

드라마스페셜 ‘미스김의 미스터리’
‘그렇게 살다’


극본 | 마주희

‘돌아온 복단지’

‘돌아온 황금복’

‘나만의 당신




2


‘당신이라면?’

 

길거리에서 어려움에 처한 사람을 도울 것인가, 외면할 것인가. 

불의에 맞서 원칙을 고수할 것인가, 타협할 것인가.

이 드라마는 ‘길 가다 절대 남의 일에 나서지 마라’ 가르치는 

극단이기주의사회에 대한 경종을 울림과 동시에 진정한 정의의 가치란 무엇인가 묻는 드라마다.

또한 매초 매시간 현실과의 타협에서 갈등하고 있을 당신을 위한 드라마가 될 것이다. 




등장인물 관계도


등장인물


차은동 cast. 박하나

“이걸 가져가서 당신 가족을 살려요. 기꺼이 우리가 그 발판이 돼 줄테니. 대신, 이거 하나만 약속해줘요.”


의리파 트러블메이커 불의에 맞서다 모든 걸 잃은 여자


전직 천주교 신부였던 경비 직원의 딸이다. 어릴 때부터 넘치는 정의감에 의도치 않게 분란을 일으키는 ‘트러블메이커’였다.

그러다 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열아홉 소녀의 인생이 한 순간 벼랑 끝으로 몰리게 되고, 유일하게 믿었던 강태인마저 그녀를 배신한다.

7년 뒤, 스타일리스트 어시스턴트로 꿋꿋이 삶을 이어가던 차은동은 강태인과 재회하게 되고, 치열한 복수를 결심한다.




강태인 cast. 고세원

“가족을 살리기 위해 그들의 희생을 모른 척 할 수밖에 없었던 내 선택의 대가. 한 번도 잊고 살아본 적 없어. 고맙다, 날 찾아와줘서.”


냉철한 에프스포츠그룹 이사  가족을 위해 현실과 타협한 남자


평범한 집안의 아들로 자라 오로지 실력 하나로 에프스포츠그룹 말단 직원에서 임원자리까지 올랐다. 원칙을 중시하는 냉철한 이성과 철두철미한 판단력으로 회장의 신임까지 받고 있다. 그러나 최준혁의 계략으로 절벽 끝에 내몰리게 되고, 결국 차은동과의 약속을 저버리고 현실과 타협한다. 죄책감에 시달리며 한시도 그녀를 잊어본 적 없는 강태인. 7년 뒤, 분노에 찬 그녀가 그 앞에 나타나고, 봉인된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게 된다.




최준혁 cast. 강성민

“그건 당신들 재수고. 우리는 거기에 더럽게 엮인 사람이야. 이 버러지 같은 인생 그만 살겠단 사람, 살려주려고 애 쓴 죄밖에 없다구.”


에프스포츠그룹 법무팀장  위험한 거래로 모두의 삶을 뒤흔든 루시퍼


한국병원 의료재단 이사장의 아들. 에프스포츠그룹 한광훈 회장과는 한 가족이다. 하지만 그의 신임은 대학 동기 강태인을 향해 있고, 그와 사사건건 대립각을 곤두세운다.

그러다 한 사건을 계기로 강태인의 약혼녀 오혜원에게 뿌리치기 힘든 위험한 제안을 하게 되는데, 이것이 차은동, 강태인, 오혜원 세 사람의 인생을 송두리째 뒤바꿔 놓는다.





오혜원 cast. 박영린

“나 혼자 죽을 힘을 다해 얻어낸 내 자리, 그 하나가 전부였어. 사랑했다면 내 앞길을 막지 말아야지.”


한국병원 흉부외과 의사이자 강태인 약혼녀 매순간 욕망 앞에 흔들리는 사람


최준혁의 아버지가 재단 이사장으로 있는 한국병원 흉부외과 의사. 대학 때부터 연인 사이였던 강태인과는 결혼을 약속한 사이다.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나 오기와 독기로 앞만 보고 달려온 그녀는 흉부외과 과장 취임을 앞두고 있었으나, 억울하게 자신이 쌓아온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다. 그리고 그 절벽 끝에서 최준혁이 위험한 거래를 제안하면서, 사랑과 야망 사이에서 갈등하게 된다.






한지훈 cast. 이창욱

“전 그렇게 안 살아요. 누가 뭐래도 저, 은동이랑 결혼합니다.”


에프스포츠그룹 회장 아들 한결같은 순애보를 가진 금수저 츤데레


에프스포츠그룹 회장 아들. 금수저로 태어나 부족한 것 없이 자란 듯하지만, 아버지에 대한 원망과 상처로 학창시절 온갖 사고를 일으킨 한량이었다. 그렇게 진지함이라고는 조금도 찾아볼 수 없던 그의 인생이 차은동을 만나면서 완전히 뒤바뀐다. 어려울 때마다 그녀에게 유일한 휴식처가 되어주던 그는 훗날 차은동을 사이에 두고 강태인과 치열하게 대립한다.



 



“삶의 절망 끝에 선 여자” 차은동. 열아홉 여고생인 그녀는 무슨 일인지 포승줄에 묶여 경찰에게 끌려가고 있다. 급기야 구치소에 갇히게 된 소녀에게 남은 건 절망과 분노뿐, “신이 있다고 생각해요?”라는 목소리엔 세상에 대한 불신이 가득하다. 열아홉 여고생이 감내하기엔 너무나 가혹한 운명을 향한 차은동의 처절한 오열과 절규는 보는 이마저 안타깝게 한다.

 


1회 미리보기 

한회장(길용우)이 심장이상으로 쓰러지자 한국병원재단이사장 영국(송민형)과 준혁(강성민)은 광훈 목숨을 살려 무산됐던 투자를 다시 받겠다고 계획하고, 흉부외과 의사인 혜원(박영린)의 약점을 잡아 거부할 수 없는 거래를 시도한다. 한편, 학교폭력에 휘말린 은동(박하나) 때문에 은동 아버지, 만종(이대연)은 해직 위기에 처하는데...

감성 멜로 복수극 일일 드라마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됩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