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기획의도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다.


피를 나눈 관계만 가족이 아니라, 서로 사랑하고 기꺼이 내 마음을 열 수 있다면 그 또한 가족이라 할 수 있지 않을까?


1인 가구, 싱글 라이프의 시대! 드라마를 통해 가족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


세상은 점점 각박해져도 사람 사이의 따뜻한 사랑의 씨앗은 여전히 존재하며 영원히 고귀한 가치임을 이야기하고 싶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한번다녀왔습니다 후속 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들었으나, 이곳 터줏대감 순정의 집밥 냄새에 눌러 앉게 된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왁자지껄 신개념 가족 드라마 라고 합니다.



한번다녀왔습니다 주말드라마 참 잼나게 봤는데, 이번 후속 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또 어떨지 기대되고 궁금합니다. (한번 보면 멈출 수 없는 주말드라마여서 이번에도 본방사수 할 듯~)



오! 삼광빌라 드라마엔 놓칠 수 없는 비주얼, 믿을 수 없는 즐거움, 상상도 못한 정체까지 없는 것 빼고 다 있다고 하는데요.



못 말리는 소녀감성의 이순정(전인화)와 꼰대의 정석을 보여줄 우정후(정보석) 그리고 워너비 엄마 김정원(황신혜)까지~ 여기에 아들 바라기 정민재(진경) 금사빠 낭만닥터 이만정(김선영) 화려한 미스터 트롯 김확세(인교진) 애교장인 장서아(한보름) 비주얼 둘째 이해든(보나) 상큼이 막내 이라훈(려운)이 찰나의 순간에도 각자의 캐릭터를 확실히 드러내며 첫 방송에서 이어질 치열한 캐릭터 열전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기대되는 남주 열혈청년 우재희는 요즘 예능에서도 활약한 이장우가 맡아 더 기대되는데요. 이장우가 맡은 우재희 역할은 재력가의 집에서 태어났지만 아버지의 그늘에서 벗어나 오롯이 자신의 힘으로 성공하고 싶다는 열망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이장우는 우재희의 캐릭터를 건실한 청년으로 어려운 상황에 부딪혔을 때 그를 해결해나가는 과정에서 비로소 우재희만의 매력이 드러난다고 하는데요.현실과 타협하지 않고 자신의 꿈과 이상을 좇아가는 멋진 남성이라고 전했습니다.



티격태격 앙숙 케미를 선보일 이빛채운역을 맡은 진기주와의 연기에 대해서도 기대를 드러냈습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만나게 되었는데, 굉장히 진중하고 상대 배우에게 잘 맞춰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고마운 배우라고 전했는데요. 과연 어떤 케미가 탄생할지~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가족의 새로운 패러다임 오! 삼광빌라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 후속으로  9월 19일(토) 오후 7시 55분 KBS2에서 첫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TV편성표 시간을 참고하시거나 KBS2온에어를 통해서도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