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코리안 몬스터란?


MLB 진출 이후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새역사를 쓴 류현진 야구 선수 류현진의 모습부터 인간 류현진의 모습까지 류현진의 일상을 다큐멘터리로 기록한다.


8천만 달러의 사나이,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토론토 블루제이스에 입성해 메이저리그 인생 2막을 준비 중인 8년 차 메이저리거. 하지만 순탄치만은 않았던 메이저리그의 벽. 강인한 정신력으로 한 단계 한 단계 성장해 나간 그의 메이저리그 인생을 조명해본다.


몬스터의 반전 사생활 '최초공개' 배지현과의 결혼 후 최근 아빠가 된 류현진. 야구 선수 류현진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남편, 아빠로서의 류현진을 만나본다.



tvN 4부작 코리안 몬스터는?


메이저리거 류현진이 MLB 에이스로 올라서기까지 거쳐 온 성장과 도전의 과정을 그려낸 tvN 특집 다큐멘터리인데요. 류현진의 지난 겨울 초미의 관심사였던 초대형 FA부터 메이저리거로서의 삶과 가족들이 말하는 인간 류현진 등 그의 모든 것을 다룰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도 화제인데요. 딸의 공갈젖꼭지를 삶는 모습과 함께 집안 청소 요리하는 모습까지 한 가정의 남편이자 딸 바보 아빠 모습이 류현진의 의외인 모습이긴 하지만 너무 멋져 보이더라구요. ^^ (류현진도 어쩔 수 없는 딸바보에 대한민국 가장이네요.



동갑내기 아내 배지현도 얼굴에 '행복'이라고 써있는듯~~^^)



1회 예고 영상에서는 지난 메이저리그에서 보여줬던 류현진의 경기 장면과 그에 대한 리그 관계자들의 평가가 이어졌는데요. 토론토 블루제이스 측은 류현진은 예술가라며 류현진의 성공을 모델로 삼아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역쉬~ 류현진~~^^)



어느새 육아에도 익숙해지고 집안일에 백종원 레시피로 요리하는 모습까지~ 인간 류현진의 멋진 모습들도 많이 다뤄질 예정인데요. 백종원 선생님이 없었으면 많은 음식을 시도하지 못했을 거다라며 감사를 표하기도~~대한민국 가장으로서의 류현진도 응원합니다.^^



한편 메이저리거 출신 유부남 선수 류현진 김병현 봉중근의 토크 영상도 이목을 집중시키는데요. 류현진의 절친한 선배이자 동료인 이들은 유부남들만의 가감없는 토크를 펼쳐 웃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봉중근이 "LA에서 힘든 거 없었냐"라고 질문하자, 올해로 메이저리그 8년차 베테랑이 된 류현진은 "전 없었죠, 내 스타일 알잖아요"라며 유쾌하게 대답하는데 실제로 류현진은 초긍정 마인드로 선수들 사이에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런 마인드가 있었기에 지금의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이 있는 거겠죠?^^)



류현진은 지난해까지 다저스 유니폼을 입고 유독 안방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었는데요. 통산 홈 경기 28승14패 평균자책점 2.62, 원정 경기 26승19패 평균자책점 3.35를 각각 기록했다. 류현진의 안방 강세가 팀을 옮긴 뒤에도 이어질 가능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MLB 에이스로 올라서기까지 류현진이 거쳐 온 성장과 도전의 과정을 그려낸 다큐멘터리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을텐데요. tvN 코리안 몬스터 1회 방송은 오는 28일(화)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