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불후의명곡 재방송

kbs 예능 불후의 명곡 이번 주 방송에는 화제의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의 금메달리스트 진해성과 은메달리스트 재하가 출연해 또 한 번의 빅매치를 예고하고 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출연자 트롯 전국체전 최종 1위로 금메달을 차지한 진해성과 은메달리스트 재하 그리고동메달리스트 오유진을 비롯해 여심 저격수 신승태 트로트 프린스 김용빈 쌍둥이 트로터 상호&상민 최강 음색 최향 트로트 1급수 한강까지 TOP8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여서 또 한번 귀호강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어 만능 싱어송트로터 김윤길과 신미래 설하윤 김산하까지 차세대 트로트 스타들이 출격해 TOP8과 함께 리벤지 대결을 펼친다고 하는데요. 과연 그 결과는 또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트롯 전국체전 리벤지 특집으로 진행된 이날 트롯 전국체전최종 1위로 금메달을 차지했던 진해성이 함께 출연한 동료들의 견제 상대로 꼽히며 공공의 적으로 등극한다고 하는데요. 진해성은 즐기는 자리여야 하는데 그런 분위기가 아닌 것 같다며 두려워 하는 모습이었다고~ ㅎㅎ 리허설부터 대단했다는 이들의 무대가 기대됩니다. 

이날 진해성은 남진의 가슴 아프게를 선곡해 애절한 창법으로 깊은 울림을 선사하했고 재하는 조용필의 그 겨울의 찻집으로 호소력 짙은 감성 무대를 펼친다고 합니다. 금메달과 은메달의 대결에서 이번엔 또 누가 이길지.. 

또한 이번 특집 스페셜 명곡 판정단으로는 트롯 전국체전 코치진이었던 황치열과 송가인 신유 나태주 박현빈 등이 참여한다고 하는데요. 이정도면 뭐 거의 트롯전국체전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경연을 끝내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또 다른 무대들을 만날 수 있다고 하니 오늘도 귀호강할듯~ 

한편 토크대기실에서는 진해성 바라기로 알려진 오유진이 진해성 저격수로 변신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금메달리스트 진해성에 도전한 오유진의 무대는 또 어떨지~ 빨리 보고싶어집니다.  

12팀의 불꽃 튀는 신경전과 역대급 무대들을 담은 트롯 전국체전 리벤지 특집은 오는 20일과 27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불후의 명곡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불후의 명곡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kbs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불후의 명곡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2011년 불후의 명곡이 새롭게 태어난다! 추억과 향수로 남은 명곡을 불렀던 가요계의 전설을 직접 초대해...

program.kbs.co.kr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