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개미의꿈 재방송

요즘 주식안하면 바보라는 말이 있을만큼 주식투자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MBC 신규 예능 파일럿 <개미의 꿈> 예능에서는 1200% 수익률로 화제를 모으며 주식계의 AI라고 불리는 장동민과 김구라, 붐 그리고 신아영 도경완이 출연해 주린이들을 위한 주식정보와 팁을 전한다고 합니다.

우선 재테크의 신! 15년 차 프로 주식러 김구라는 주린이 시절 지인의 말만 믿고 투자했다가 수천만 원을 잃은 사연을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투자금의 더블 수익을 안겨 준 귀인이 있었으며 심지어 그 이후 따따블의 수익을 내게 되었다는? (부럽~~)  사연도 깜짝 고백해 주식 전문가들조차 놀란다고 하는데.. 김구라의 주식 성공 투자법이 넘 궁금해집니다.  

반면 금융위원장이었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직접투자는 언감생심이었던 신아영은 이제 막 직접투자를 시작한 지 7일 차 주린이라고 하는데요. 시드머니는 몇 십만원이었지만 일주일만에 첫 시드머니보다 3배 이상의 투자금을 늘렸다며 주린이의 욕망을 드러낸다고 합니다. 

이에 주식 전문가 김동환 대표는 소자본으로 게임처럼 할 필요는 없다며 신아영처럼 아무 정보도 없이 투자에 뛰어든 주린이에게 알맞은 투자 방법을 소개해 준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본방사수해 보시기 바랍니다. 

각종 방송에서 높은 주식 수익률로 화제를 모은 장동민은 AI 못지않은 기계적인 투자 방식으로 수익률 1200%를 달성했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우왕~~ 대박이네요~) 아침에 단 10분만 주식을 한다는 사실을 비롯해 매매 타이밍 등 자신만의 투자 원칙을 가감 없이 공개한다고 하니 눈 크게뜨고 귀 열고 경청해봐야 할듯~~ ㅎㅎ 

도경완은 프리랜서 선언 후 첫 MBC 고정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고 하는데요. 둘째 아이만큼은 내 돈으로 키우고 싶다~며 일확천금을 꿈꾸는 야망 개미의 면모를 드러낸다고~ 그리고 장윤정에게 숨겨왔던 주식하던 시절도 오늘 모두 공개한다고 하네요.^^

mbc예능 개미의 꿈은 초저금리 시대를 맞아 주식 투자에 직접 뛰어든 일명 개미들의 꿈을 이루고자 모인 연예계 주린이들과 동환 삼프로TV 대표 병창 교보증권 부장 등 전문가들이 함께 하는 주식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왠지 시청률 좋을듯~~ㅎㅎ) 

패널로는 자신만의 주식 공식으로 1200% 수익률을 자랑하는 주식 지니어스 장동민과 주식 공부만 5년~그러나 직접투자는 일주일째인 주린이 신아영~이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 숨겨왔던 주식 인생을 아내에게 첫 공개 하고 연예인은 주식을 하면 망한다? 는 속설을 깨겠다는 도경완이 출연하는 개미들의 꿈 첫방송은 11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 됩니다.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mbc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