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미스트롯2 전유진 탈락이후 요즘 말도 많고 탈도 많은데요. 논란의 중심에 있는 미스트롯2 이번 주 10회에서는 준결승전 제 2차전 1대 1 한곡 대결을 통해 대망의 결승전에 진출할 최후의 7인이 가려진다고 합니다. 

 

오늘 방송될 1대 1 한곡 대결에서는 참가자가 상대를 지목한후 태진아 김용임 장윤정 노래 중 하나를 선택해 무대를 꾸미는 방식으로 두 사람이 완벽한 하나의 무대를 탄생시켜야 하는 미션입니다. 

 

개인전이자 팀전인 이번 미션은 역대급 참가자들의 매칭으로 더 쫄깃한 긴장감을 준다고 하는데요. 전 미션 진과 진, 그리고 상상조차 못한 역대급 팀들이 조합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데요. 무대를 본 후 집단 심사를 거부하며 녹화장을 떠나버리는 풍경까지 펼쳐진다고 하니.. 이건 또 무슨 일인지.. 1대 1 한곡 무대가 궁금해 집니다. 

 

예고 영상을 보니 카우걸, 디즈니 캐릭터로 변신해 각종 독특한 컨셉들로 꾸며지는 14인의 무대가 아주 화려해 보이는데요. 역대급 무대들이 쏟아진다고~ 레전드 태진아는 당장 그룹으로 만들어도 손색이 없겠다는 극찬을 내놓기도 했다고 합니다. 

 

1대1 한곡 대결 모든 무대가 끝난 후 이들의 마스터 점수가 공개되자, 의외의 몰표를 받고 화들짝 놀란 참가자가 등장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도 충격 반전 결과?!  초유의 무승부 사태로 한 치 앞도 내다보지 못하게 만든 팀 등 예측불허 경연 양상이 전개된다고 합니다.

 

대망의 결승전을 앞두고 14인 중 최후의 7인은 또 누가될지.. 어떤 순위 변동이 있을지 궁금해지는데요. 지난 레전드 미션을 통해 우승 잠룡들이 숨겨온 내공을 200% 발휘하며 기존 멤버들의 아성을 위협하는 행보를 보여 소름 돋는 반전을 안긴 바 있어 이번 주 역시 기대됩니다.

 

특히 김태연과 김나현 둘 중 누가 결승전에 올라갈지~ 홍지윤과 황우림의 대결도 기대되는데요.  미스트롯2 준결승전 ~레전드 미션과 듀엣 무대가 펼쳐진 후 판도를 뒤집는 또 다른 이변이 발생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는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을 통해 나만의 트롯여제를 뽑기 위한 제 7차 대국민 응원투표를 진행 중인데요. 1일 1회 1인당 7인을 중복 투표하는 방식이며 추후 결선 점수에 적극 반영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인기 순위 1위 전유진도 탈락했다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