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는 이윤지는 남편 정한울과  딸 라니, 소울 자매와 함께하는 일상이 공개되는데요. (예고 영상을 보니 라니 동생 소울이 폭풍성장 했네요~^^) 

 

이날 동상이몽의 이윤지는 가족들과 함께 살고 있는 아파트 집 내부를 다시 한 번 볼 수 있는데 확실히 둘째가 태어나서 그런지 아기용품이 많네요~~^^

 

이윤지는 방송을 통해 첫째 딸과 함께하는 일상 뿐 아니라 둘째 딸 소울이 출산 이후 근황 등을 전하기도 하는데요. 이날 고박지선의 이야기도 언급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 것 같습니다.ㅡㅡ 

 

이윤지는 친구가 먼 길을 떠나게 됐다. 그게 부디 내 마음 속에서 잘 소화가 되기를~이라며 이라는 말을 꺼내 놓는데요. 이윤지는 고 박지선과 오랜시간 우정을 쌓아 온 연예계 대표 절친이었다고~ 고 박지선은 동상이몽에서 이윤지를 위해 베이비샤워를 해주는 모습등을 공개한 바 있어 더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한편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점을 보러갔다고~ 오지호는 평소 미신을 믿지 않는다며 미심쩍은 표정으로 무속인을 마주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잠시 후, 무속인의 몇 마디에 오지호의 눈이 휘둥그레져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합니다.  게다가 무속인은 돌연 두 사람이 이것을 하면 이혼할 수도 있다~는 충격적인 점괘를 내려 두 사람을 당황케 했다는데 이것이 뭔지 궁금하네요.^^

 


그런가 하면 아내 은보아는 점을 보다가 갑자기 눈물을 글썽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데요. (강해보이던 은보아가 눈물을? 무슨 일이길래..) 두 사람의 결혼생활에 대해 이야기하던 무속인이 평소 은보아가 말하지 못했던 속내를 정확히 짚어냈다고 하는데요. 


점괘를 이야기하던 무속인은 분노하기 시작하며 급기야 아내에게 이것 좀  해줘라며 오지호를 혼내기까지 했다다는데 .. 뭐지? ^^ (궁금하다 궁금해~~^^) 

 

여기에 이어 오지호 은보아 부부는 무속인에게 최근 두 사람이 주선한 소개팅에서 핑크빛 결말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던 절친 한정수의 결혼 가능성을 물었다고 하는데요. 충격적인 한마디를 던졌다고 하네요. (넘 궁금해서 오늘 본방사수!^^) 

 

그리고 지난 주 홈커밍특집에 컴백한 류승수 이야기도 그려지는데요. 최근 들어 빈번하게 건강 이상 증세를 느껴왔던 류승수는 과거에도 공황장애, 신장결석 등 여러 질환을 앓아 왔던 그는 상황이 심상치 않다고 판단해 대구에 있던 아내까지 불러 병원을 찾았다고 합니다. 

 

수치가 정상 수치보다 현저히 낮다는 의사의 진단을 듣고 무척이나 당황스러워하며 아내는 더 이상 남편을 혼자 둘 수 없다고 생각해 주말부부 생활을 청산하고 함께 살자 제안했지만 류승수는 이리저리 대답을 피했다고~ 급기야  아내의 합가 제안에 계속 아리송한 반응을 보여 윤혜원을 분노케 하며 윤혜원의 서운함을 폭발시켰다고 합니다.  
여러모로 오늘 본방사수각인 동상이몽2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sbs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