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매주 목요일 미스트로2 재방송으로 챙겨보고 있는데요. 회를 더할 수록 더 잼나네요~^^ 이번 주 미스트롯2 6회 방송에서는 총 39인의 본선 진출자들이 직접 뽑은 상대와 맞대결하는 1대 1 데스매치 2차전이 이어집니다. 



지난 방송에서 홍지윤과 마리아, 임서원 등 우승권 후보들이 줄줄이 탈락해 충격을 안겼는데.. 패자부활 있겠죠? 두 번째 데스매치에서는 황우림과 허찬미 그리고 전유진과 김의영 등 또 한번 막강 실력자들의 맞대결이 펼쳐지며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들은 무조건 살아남겟다는 맹렬한 각오를 빛내며 피나는 연습을 통해 완성한 가창력은 물론이고 새로운 퍼포먼스와 댄스 열전까지~ 오늘도 볼거리 풍성한 미스트롯~ 궁금해집니다. 




칼 같은 절도에 화끈한 안무 구성이 매력인 마이클잭슨 댄스와 두 사람이 마치 한 사람인 듯 완벽하게 호흡을 맞춰야 하는 거울 퍼포먼스~ (쌍둥이) 관능적이며 매혹적인 아라비안 무희 댄스 등 연말 시상식이 부럽지 않은 화려한 쇼 무대를 꾸미며 글로벌 트롯여제다운 역량을 뽐낸다고 하는데요. 



이뿐 아니라 이번 데스매치 2차전에서는 지금껏 스포트라이트를 받지 못한 참가자들이 갖은 위기를 딛고 인간 승리급 무대를 선보인다고해요. 이번 미스트롯2는 정말 역대급 충격반전 결과가 쏟아지고 있어 누가 떨어져도 이상하지 않을만한 상황이 연출되고 있습니다.



재야의 고수들이 역전의 용사로 발돋움하는 모습으로 탄성과 환호 그리고 눈물을 쏟게했는데요. 이번 주 최종 진을 차지하게 될 트롯여제는 누구일지 궁금해 집니다. 



현재 트롯 천재 소녀 전유진이 TV조선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투표 2주 연속 1위에 이어 비드라마 검색 키워드 1위에 올라 인기를 질주하고 있는데요. (편애중계때도 참 잘했는데 미스트롯2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네요~^^) 

특히 21일 방송되는 미스트롯2 6회에서는 전유진의 본선 2차전 1대1 데스매치 무대가 공개되는데 갠적으로 기대됩니다. 




예고 영상에서 전유진은 데스매치 무대에서 장윤정의 약속을 부른다고 하는데요. 이 노래가 전유진의 가창력과 감성에 어우러져 깊은 감동을 줄 것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장윤정은 TOP5에 들어갈 수도 있지 않을까~ 라고 예상했고 조영수 역시 레전드로 남을 수 있다며 극찬하기도 했습니다. 



미스트롯2에서는 오디션의 기본이 되는 가창 실력 뿐 아니라 단아한 미모에 반전 예능감까지 더한 멀티 플레이어들이 대거 탄생하고 있는데요. 덕분에 시청자들은 신선한 재미와 감동까지~ 볼거리가 가득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 미스트롯2 1대1 데스매치 2차전 누가 살아남고 누가 떨어질지 궁금해지는데요. 무엇보다 우승후보들이 대거 탈락한 상황이라 패자부활전 추가합격자도 기대됩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