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TV조선 뽕숭아학당 매주 수요일 꼭 챙겨보고 있는데요. 이번 주 35회에서는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성훈과 박주미, 이가령, 이민영, 전노민이 출연해 드라마반 합동수업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예고편만으로도 큰 웃음을 주는 뽕숭아학당 35회 .. 그런데.. 영탁이 안보이네요.. (뭐지? 둥절~~) 트롯맨들은 교실에 드리운 어색함을 깨기 위해 임영웅의 주도로 김연자의 10분 내로를 흥 넘치게 열창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드라마반과 합동 수업이라고 하니 모두들 한 껏 꾸미고 왔네요. ㅎㅎ



결사곡 배우들의 긴장감을 풀어주고자 노력한 트롯맨들은 드라마반과 팀을 이뤄 역대급 웃음을 선사할 게임을 펼친다고 합니다. (트램펄린 조별과제 겁나 웃기네요~ㅎㅎ)




본격적인 수업에 앞서 트롯맨들과 드라마반 배우들은 뽕력 테스트를 가동했고 이에 멘붕이 온 전노민은 좀처럼 예능 수업에 적응하지 못해 멘붕에 빠진다고 합니다. 



특히 뽕숭아학당에 사슴 장민호가 있다면 드라마 반엔 노루 전노민이 있다는 농담에 현장이 빵 터졌다고 하는데요. 급기야 전노민이 녹화를 끊어갈 수 없는지 긴급 요청을 하면서 어떤 이유일지 궁금해 집니다. 



오늘 뽕숭아학당 35회 방송에서는 장민호의 중국어 실력이 발휘되고 이에 임영웅이 피아오량 (예쁘다)라는 중국어를 외쳐 폭발적인 리액션을 얻어냈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더불어 이찬원과 드라마반 퀸카 박주미는 쥐띠 띠동갑이라고 전해지며 이들의 케미와 활약이 기대되는데요. 예고 영상을 보니 임영웅과 이민영이 이젠 나만 믿어요 듀엣을 부르고 이 노래를 들은 이가령이 눈물을 흘리는데.. 그 이유는 또 왜일지.. 




한편 성훈은 역대 최초로 트롯 디제잉에 도전하며 현장을 뽕숭아클럽으로 변신시켰다고 해 역시나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이날 꿀잼을 예고하고 있는 트램펄린에서 뛰어 미션을 성공해야하는 사랑의 스튜디오가 진행된 가운데, 장민호는 텀블링으로 기선을 제압했고 임영웅 역시 2단 백 텀블링으로 화려한 개인기를 선보였지만 이민영과 성훈은 눕방을 전노민은 큰절을 올리는 등 큰 웃음을 예고하고 잇습니다. 



그런가 하면 뽕숭아학당 시청률 1등 효자 코너 몸으로 말해요가 드라마 버전으로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2020년 베스트 리액션상의 주인공인 임영웅은 남다른 리액션은 물론 몸개그까지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과연 불꽃 튀는 승부욕 속에서 최종 승리 팀은 누구? 



오늘 여러모로 궁금한 게 많아 빨리 보고 싶은 뽕숭하학당 35회 인데요. 영탁 왜 출연 안한건지 아시는 분~~~ 좀 알려주세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