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스트롯2 하는 날이네요.^^ 1회부터 겁나 잼나게 시청중인데요. 재방송까지 챙겨본다는~~^^

 


지난 주 미스트롯2 정말 대박 충격이었는데요. 예선 진의 탈락이라니.. 하지만 곧 패자부활전으로 윤태화 다시 살아날거라 믿습니다.ㅎㅎ



이번 주 4회에서는 본격적인 본선 1라운드 장르별 팀미션 경연과 영광의 팀미션 진을 호명하는 결과 발표가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홍지윤?? 아닐까...조심스레 예상한번 해 봅니다. 


지난 3회 아이돌부와 현역부 B조가 각기 다른 필살의 무대를 펼친 뒤 엇갈린 희비를 맛 본 상황에서 트로트 뉴노멀세대 초등부와 중고등부의 무대가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귀염 한도초과 초등부 무대 갠적으로 기대됩니다.^^)



예선전에서 초등부 임서원 김다현 김태연 황승아가 70년~80년대 교복을 차려입고 추억을 소환한다고 하니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들의 시선을 완전 사로잡을 듯 한데요. 안무와 가창력까지~ 어리다고 놀리면 안될듯~~ 



이어 전유진과 이예은 성민지의 중고등부 역시 칼군무와 연기력이 대박이라고 하는데요. 예고 영상을 보니 전유진 이번 무대 기대됩니다. 소름끼칠만큼 완벽했다는 그 무대 빨리 보고싶네요.^^ 



무엇보다 예선전을 통해 아마추어 같다며 실망스럽다는 평가를 받은 현역a조가 이번엔 역대급 무대를 펼친다고 합니다. 다리에 깁스까지하고 고난도 칼군무를 맞춘 멤버부터 데뷔 연차 20년 베테랑에도 초심 열정을 보여줬다는 현역부의 무대 ~ 정말 칼을 갈고 나왔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특히 우위를 점할 수 없던 쟁쟁한 승부의 장이 모두 끝난 후 영광의 팀미션 진과 추가 합격자를 가리는 최종 발표가 진행돼 현장이 공개되었다고 하는데요. 역대 시즌들 중 가장 적은 수의 추가 함격자가 나와 모두를 긴장시켰고, 또 의외의 인물이 호명되어 모두를 또 한번 충격에 빠뜨린다고 합니다. 


또한 영광의 팀미션 진 역시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새로운 얼굴의 이름이 불려 놀라움을 안겼다고 하는데.. (그럼.. 홍지윤은 아닌듯 하네요.ㅡㅡ)



오늘 미스트롯2 4회 영광의 팀미션 진을 배출해 승리의 미소를 짓게 될 주인공은 어느 부에서 나올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미스트롯2 4회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