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요즘 우리 이혼했어요가 화제인데요. 매주 재방송으로 챙겨보고 있습니다.^^ 이번 주 우이혼 6회 방송에서는 이하늘 부부도 합류한다고 해 또 한번 관심을 모으고 있네요. 

 


지난 주 1호커플 이영하 선우은숙은 본격적인 제주도 영하 투어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특별하고 달달한 허니문에 기뻐하는 선우은숙~ 이영하는 제주도 숙소에서 직접 준비한 바비큐 요리를 해주며 근사한 첫날밤을 보낸후 탁 트인 제주 오션뷰를 보여주기 위해 아픈 다리를 이끌며 가파른 지미 오름에 오르는 등 둘재 날을 이어같습니다. 그리고~ 무려 15년만에 타이타닉 영화 한장면을 연출하며 맞잡은 모습이 뭉클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주 우리 이혼했어요 6회 방송에서는 최고기와 유깻잎이 딸 솔잎이 없이 단둘만의 장거리 여행을 떠나는 모습도 그려진다고 하는데요. 지난 회차에서 아슬아슬 긴장감과 안타까운 눈물을 보인 두 사람이 이번엔 모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특별한 여행을 떠났다고 합니다. 



새로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캠핑카 여행을 계획한 최고기는 화려한 고급 캠핑카로 유깻잎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장거리 여행을 위해 최고기가 직접 김밥을 준비하고 유깻잎은 운전 중인 최고기에게 김밥을 먹여주는 등 그야먈로 신혼부부같은 알콩달콩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특히 이날 즐거운 캠핑을 즐기던 최고기는 비장의 무기를 꺼냈다고 하는데요. 바로 거짓말 탐지기! 남자 친구 있습니까? 없습니까? 질문으로 집착 끝판왕의 면모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왠지 유깻잎의 대답이 저도 궁금해 지네요.^^ 



그런가 하면 최고기는 유깻잎을 위해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유깻잎이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바로 딸 솔잎이의 초음파 사진부터 5년간 모든 기록이 담긴 앨범을 건넸던 것~ (하.. 벌써 뭉클 ㅡㅡ) 한 장 한 장 앨범을 넘겨보던 유깻잎은 사진들 속엔 내가 있었을 때의 솔잎이가 있었는데 앞으로 찍히는 사진에는 내가 없겠구나~라며 눈물을 왈칵 쏟아내 또 한 번의 눈물바다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한편 새롭게 4호 커플로 합류하는 이하늘 박유선 부부는 2018년 11년의 연애를 마치고 결혼했지만 1년 4개월이라는 짧은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어 안타까움을 주었는데요. 이들의 결혼.. 그리고 이혼 이야기는 어떤 내용일지.. 또한번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세 이혼부부의 리얼함이 고스란히 방송을 타며 슬픔과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매회 아픔과 웃음이 공존하는 우리 이혼했어요는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이끄는 만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6회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