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KBS2가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공연을 이틀 앞둔 28일 예고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23일에 진행된 비대면 공연에는 방청객 1000명이 참석했습니다. 안방으로 전해지는 30일 방송은 다시보기 없이 단 하루만 관람할 수 있다고 하니 무조건 본방사수 해야겠습니다.



예고편은 다시보기 서비스가 없는 공연 같은 방송이라는 문구와 함께 시작되는데요. 이어 나훈아가 무대를 진두지휘하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나훈아 콘서트를 안방1열에서 볼 수 있다니 좋은 기회인데요. 볼거리 가득한 댄스와 흥이 넘치는 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하는 모습에 더 기대되고 궁금해집니다. 추석연휴 가족들과 함께 보기 딱 좋은 프로그램인듯~



4면의 무대를 완전히 둘러싼 1000명의 관객 스크린은 그야말로 장관을 이루었는데요.한국은 물론 미국, 유럽, 아프리카 등 전 세계에서 관람 중인 팬들의 모습이 폭발적인 함성을 쏟아내며 언택트 공연에 혼을 불어넣었습니다.



당첨자 전원 참석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만든 이들은 각각의 영상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응원하는 모습, 덩실덩실 춤을 추는 부부의 모습, 머리가 하얀 할머니의 흐뭇한 미소 등을 고스란히 선보이며 언택트이지만 진심으로 연결된 가왕과 전 세계 팬들의 뭉클한 만남을 그려내기도 했습니다.



이번 특집방송은 신종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국민을 위로하고 다시 한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되었다고 하는데요. 또 나훈아는 온 국민과 합심해 힘든 상황을 이겨내려는 취지로 출연료를 받지 않기로 했다고 합니다. (와우 멋지시네요~)



게스트 없이 2시간 반을 완창 하는데 어떻게 이런 목소리가 나오실 수 있냐라는 피드백에 더 궁금해 지는데요. 과연 어떤 공연이 펼쳐졌을지~ 직접 현장에 못간 아쉬운 분들 꼭 안방에서 본방송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한편 나훈아는 지난달 20일 한 곡 한 곡에 따뜻한 이야기와 삶의 해학을 담아 많은 이의 마음이 따뜻해져 다시 한번 힘내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은 새 앨범 ‘나훈아 아홉이야기’를 발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나훈아의 언택트 공연인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KBS 2TV를 통해 9월 30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다시보기 서비스가 없다고 하니 온 가족이 둘러앉아 무조건 본방사수 해야겠죠? ^^  그럼 2020 나훈아 콘서트 방송보시면서 추석연휴 무탈히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