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여름방학보며 불금 힐링중입니다. (강제 집콕모드라..ㅡㅡ)
이번 주 여름방학에서는 지난주 방송에서 정유미와 최우식을 방문한 안소희, 최용빈은 11일 방송에서도 활약을 이어간다고 합니다.
지난 주 여름방학은 정유미와 최우식의 친구인 안소희와 사진작가 최용빈이 출연해 관심이 모아졌는데요.
최근 OCN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에 출연하며 활발히 배우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안소희는 지난 2016년 영화 <부산행>에서 정유미, 최우식과 인연을 맺은 바 있습니다.
안소희는 각종 소스와 과일을 가방 가득 가져와 요리 실력하게 만들었는데 역시나 안소희의 요리 실력에 모두가 깜짝 놀라며 풍성한 저녁을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안소희가 만든 두부찌개와 감자조림 그리고 다음달 아침 건강식까지~ 역대급 만찬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오늘 여름방학 방송에서는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대리만족을 안길 전망이라고 하는데요. 산과 바다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산책로부터 해안가의 빨간 등대까지 네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은 핫플레이스가 공개된다고 하니 대리만족 힐링이 기대됩니다.
최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노을진 하늘에 감탄하며 사진 찍기에 여념이 없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오늘 풍경 역시 기대하게 만드는데요.
tvn여름방학은?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낯선 곳에서 일상을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가는 어른이들의 홈캉스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정유미와 최우식이 바쁘고 분주한 도심을 벗어나 새로운 일상을 찾아가는 예능입니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데,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하셔서 재방송을 시청하시거나 tvN온에어를 통해서도 재방송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