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MBC 라디오스타 이번 주 방송에서는 자기관리 만렙 채정안, 박성호, 케이윌, 김우석과 함께하는 <야! 너두 할 수 있어>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해 기대되는데요.

 

그중에서도 채정안의 예고편 정말 재밌더라구요.^^ 거침없고 털털한 성격 때문인지 MC들을 아주 들었다 놨다~^^ 특히 김구라 채정안 멘트에 몇번 당황하는 모습들이 벌써 꿀잼각입니다. 



드라마에서 주로 도도하고 시크한 차도녀 재벌녀등을 연기해온 채정안은 실제 성격은 그와 정 반대라고 하는데요. 자신의 인생작으로 꼽히는 커피프린스 1호점 출연도 몇 번 고사한 것도 모자라 도망 다녔다고~ 오늘 그 이유가 공개된다고 하니 궁금해 집니다. 



또 연기할 때 도를 닦는 기분인 이유와 비슷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생긴 고민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쿨하고 시원한 입담을 자랑한 채정안은 연애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속내도 털어놓는다고 합니다.


결혼생각 없냐는 김구라 질문에 또 하고 싶은가? 라는 대답으로 김국진과 김구라를 당황시키는 채정안 ㅋㅋ 띠동갑 연하까지 만나봤다고 화끈하게 밝힌 채정안은 연하남이 깜짝 놀라 눈물을 흘린 센 누나 일화와 호구 탈출기까지 공개한다고 합니다. 


 


채정안은 가수와 배우 활동 병행을 위해 팔에 링거를 맞아가며 스케줄을 소화했던 시기 광화문 사거리에 대자로 드러누웠던 경험이 있다고 고백하는데요. 도대체 왜? 그랬는지 그 이유가 오늘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매니저가 창피해 자신의 얼굴을 옷으로 덮었다고..^^ (왠지 재밌는 일화일듯~)



채정안이 철저한 관리를 하는 이유는 다름 아닌 술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건강한 음주 생활을 위해 몸의 건강과 재정 주사까지 관리한다는 독특한 채정안의 매력~ 오늘 방송 정말 꿀잼일듯~ "


채정안은 관리 비법과 함께 당뇨를 유발하는 영수증의 비밀 등 훅 치고 들어오는 뜻밖의 건강 토크를 이어간다고 하는데요. 이에 김구라는 생방송은 웬만하면 하지 마세요 라는 조언까지 했다고 해 오늘 채정안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또한 채정안은 최근 화제를 모은 안영미의 세미 누드 화보 특정 부분(?)을 확대해 봤다고 언급해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고 하는데요. 쎈 언니 채정안의 라스 활약기 정말 너무 궁금해 집니다.  



채정안이 광화문 사거리에 대자로 드러누운 이유는 오늘밤 10시 5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TV편성표를 참고하시거나 MBC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시청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