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대한민국은 지금 트로트에 빠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트롯 프로그램들이 화제인데요. 


MBN 새 예능 보이스트롯은 대한민국 방송 사상 최초로 스타들을 대상으로 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연예계를 총망라하는 80여 명의 스타들이 출연해 단 하나의 왕관을 놓고 치열한 트로트 승부를 벌인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 누구도 시도하지 못했던 전무후무한 스케일의 프로그램으로 첫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톱스타 8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은 보이스트롯은  배우와 가수, 개그맨, 셀럽 등 연예계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총출동해 오디션 프로그램의 새 역사를 쓸 예정이라고 합니다. 




스타도 예외는 없다! 치열한 예선을 뚫고 보이스트롯에 합류한 80여 명의 스타들은 이들이 한날한시에 모인 첫 방송 만으로도 그 스케일을 짐작할 수 있게 만든다고 하는데요. 


보이스트롯 첫방송에 출연할 연예계 숨은 트로트 고수들은 누가 있을지 ~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레전드 심사위원들은 "나보다 내 노래를 잘 부른다" 라며 무명가수부터, 트로트 신동까지~  



생애 처음 도전하는 트로트임에도 기립박수를 이끌어낸 스타와 웬만한 가수 뺨치는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배우 등의 무대가 그려지며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고 합니다. 


과연 이들 가운데 상금 1억 원과 트로트 음원 발매 기회를 차지할 주인공은 누가 될지 관심이 뜨겁게 증폭하고 있는데요.



[MBN보이스 트롯]


기획 연출 : 박태호


책임 프로듀서 : 박효석 연출 : 윤세영, 김영도, 김우진, 김인지, 주희진, 김선준, 조은서


작가  : 최은경, 유연서, 심유희, 김샛별, 이화경, 원하연, 김서린, 이가영, 탁원희, 정은진, 정주현, 김원경, 박문주, 김규원, 강진선


보이스 트롯에서는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홈페이지 전화번호를 참고하셔서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도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연예계 숨은 트로트 고수들이 단 하나의 왕관을 차지하기 위해 진검승부를 벌이는 전무후무 프로젝트로 심사위원은 가수 남진, 혜은이, 김연자, 진성, 박현빈이 레전드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고 합니다.


7월 10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되는 보이스트롯 넘 기대되고 궁금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신분들께선 편성표 시간을 참고하셔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