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이번 주 방송에는 트로트 가수 김호중, 영기, 안성훈, 황인선이 출연한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요즘 맘고생 심한 김호중 빨리 논란에서 벗어나 맘편히 방송활동 하길 팬으로서 응원해 봅니다.


대한외국인은 한국 거주 3년 차부터 30년 차까지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대한외국인 10인과 한국 스타 5인이 펼치는 예측불허 퀴즈대결 프로그램인데요.



대한외국인에 출연하는 김호중 안성훈 영기는 한 소속사에 있어 함께 동거중인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안훈은 현재 김호중, 영기와 함께 한집에 살고 있는데 "같이 살아보니 어떻냐"는 김용만의 질문에 안성훈은 불편한 점 딱 하나를 꼽았다고 하는데요.


바로 속옷과 양말이 섞인다는 것~ ^^ 어느 날 팬티를 입으면 엄청나게 크다. 보면 그게 호중이 속옷이다라며 김호중과 속옷까지 공유해 재미와 웃음을 준다고 합니다. 이를 들은 김호중이 엄청나게까지는 아니라며 예능 입담을 뽐낸다고 하는데요. ^^



이날 안성훈은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울엄마, 아씨 등을 선곡해 부르며 정통 트로트의 진수를 보여줘 큰 관심을 받은바 있고, 최근에는 동화 트로트 '공주님'을 발표하고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영기는 2008년 MBC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2016년에 트로트 가수로 전격 전향한 바 있고, 올 초에는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화려한 무대 매너로 주목받았습니다.



함께 출연한 영기는 "영탁 형과는 같은 안동 출신이다"며 최근 대한외국인에서 우승을 차지한 영탁을 언급했습니다. 작은 도시에서는 그 지역의 이름을 딴 학교가 가장 공부를 잘한다고 볼 수 있는데 영탁 형은 안동 고등학교 출신의 엘리트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자신은 다른 학교는 나왔지만 전교 회장 출신이라며 영기의 반전 이력을 뽐냈다고 합니다. 과연 전교회장까지 했던 영기의 퀴즈 실력은 어떨지도 궁금한데요.^^ 기대기대~~



처음으로 퀴즈에 도전하는 김호중,영기,안성훈은 그 어느때보다 진지하게 임했다는데요. 우승상품이 한우이니 만큼 더 열정적으로 퀴즈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 김호중 화이팅!



대한외국인은 수요일 밤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