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난 주 부터 KBS1에서 KBS2로 시간대도 변경되며 새롭게 단장한 노래가 좋아 프로그램은 경제가 어렵고, 삶이 팍팍할 때, 반복되는 일상에 지칠 때.. 가장 힘이 되는 사람은 가족, 그리고 가족만큼 의지가 되는 친구들인데요.


고단한 일상에서 홀로 지쳐있는 그대들에게 전하는 희망과 응원, 화합의 하모니! 이야기, 음악, 가족이 있는 노래 대결 프로그램입니다. 



요즘같은 시기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줄 수 있는 딱 좋은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지난주 심사위원으로 나태주가 출연한다고 해서 모처럼 본방사수 했는데요.^^ 지난 주 트로트신동 특집에 이어 이번주는 슈퍼우먼 특집으로 자신만의 꿈을 안고 멋지게 인생을 살아가는 팔방미인 슈퍼우먼들의 무대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이번 주 방송 역시 본방사수 각인데요. 왜냐하면 트바로티 김호중이 심사위원으로 출격하기 때문이죠~~ ^^


또한 여기에 노래가 좋아를 위해 가요계와 개그계를 주름잡는 연예계 대표 슈퍼우먼들이 심사위원으로 출격한다고 하는데요.




트로트의 여왕 김용임과 브라운아이드걸즈의 나르샤, 개그우먼 이수지까지 특집에 맞는 슈퍼우먼들이 심사위원을 출격한다고 합니다.


이 사이에서 김호중은 청일점으로서 재치 넘치는 활약을 펼친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따뜻한 심사평까지 .. 역쉬~~ 김호중이네요.^^ 



이날 슈퍼우먼 특집은 프로 가수 못지않은 뛰어난 노래 실력에 진정성 있는 사연까지 더해지며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풍성한 무대가 연이어 펼쳐질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벤틀리 니가 왜 거기서 나와~~앙>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진행하는 노래가 좋아 오늘방송에서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뛰어난 실력파 슈퍼우먼들의 대결과 함께 김호중 심사위원의 모습도 볼 수 있는데요. 오늘 7일 방송은 저녁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TV편성표 시간을 참고하셔서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