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매주 잼나게 시청중인데요. 이번 주 방송에서는 아이돌 SF9 찬희가 특별출연한다고 전해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SF9 찬희는 스카이캐슬 드라마로 유명세를 탄 바 있는데요. 연기도 잘했는데 아이돌 그룹 멤버였단 사실에 또 놀랐네요.^^



캠퍼스 라이프를 즐기는 이초희와 SF9 찬희의 만남이 그려진다고 해 호기심을 더하고 있는데요.  극 중 SF9 찬희는 이초희의 같은 대학교 동기로 출연하며 연하남의 정석을 선보여준다고 합니다. (비주얼이 딱 연하남 이미지~~ 송다희 캐릭터와 왠지 잘 어울림~)



오늘도 무조건 본방사수 해야겠네요.^^


한 번 다녀왔습니다. 어제 방송에서는 윤규진이 송나희를 붙잡으며 긴장감 넘치는 엔딩이 그려졌는데요. 규진은 아팠던 날 죽과 함께 송나희가 남기고 간 쪽지를 받게 된 것. 근무지를 지방으로 옮기며 마음을 정리하려고 했던 윤규진은 송나희의 메모를 받은 부터 그녀에게 달려가며 이미 깊어진 감정을 멈출 수 없음을 보여주었는데요. (규진이 남자다잉~~) 



이후 이정록과 함께 가려는 송나희를 붙잡고 "내 얘기부터 듣고 가, 나희야" (꺅~~ 멋짐)


애처롭게 말하는 윤규진의 모습에서는 나희를 향한 진심이 느껴졌는데요. (나희랑 규진 다시 사랑하게 해주세요.~~~)



한편 설렘 가득한 연애를 이어나가던 다희 재석 커플은 한차례 위기를 맞으며 긴장감을 자아냈는데요. 



데이트 도중 윤재석의 전 여자친구이자 유명한 뷰티 모델 지선경(이성경 특별출연) 과 조우한 것 이때 윤재석은 지선경과의 연애 스토리를 아낌없이 풀어놓으며 그녀의 속을 뒤집어 놓은 적이 있었죠. (오늘은 바로 복수의 날이 될듯~~)




공개된 예고 사진에서는 다희와 찬희의 다정스런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함께 오랫동안 얘기하며 술을 마신 분위기~ 다희의 앞날은 과연 어떻게 될지~~ (재석의 리액션이 궁금해지네요. 내로남불?)



이미 SKY캐슬 통해 연기 실력을 쌓아온 찬희가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됩니다. SF의 찬희 연기가 궁금하시다면 오늘 밤 본방사수!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TV 편성표 시간을 참고하셔서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