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MBC 나 혼자 산다 오늘 방송 넘 기대되는데요. 요즘처럼 여행가기 힘든 시기 불금 tv예능 시청만한게 없는 것 같은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이장우가 캠핑카를 새로 장만해 요즘 모두의 로망 캠핑 라이프를 공개한다고 해 대리만족 하면서 눈호강하며 힐링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올해 나이 35세 이장우는 나혼자 산다에서 이미 한번 캠핑라이프를 보여주며 남자의 로망을 실천하는 배우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글램핑장을 찾아가 캠핑하는 모습부터 오토바이 타고 장보는 모습까지~ 참 잼나게 산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역시 새로 장만한 캠핑카를 타고 바닷가로 떠나 직접 해녀처럼 물질(?)해 잡은 홍합으로 요리하는 등 힐링 될 장면들이 많이 나올 듯 싶은데요.


캠핑카를 장만한 이장우가 떠난 곳은 경북 울진군 후포면 후포리라고 해요.



나 홀로 캠핑에 낭만 한스푼까지 더해보지만 왠지 예고 영상을 보니 표류기가 딱인듯~ 퉁퉁 부운 얼굴에 초췌한 모습이 재미와 웃음을 더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또한 남자의 로망 요트 운전에도 도전한다고 하는데요. 많은 남성분들이 시청하면서 부러워할듯~ ^^ 



드넓은 모래사장 위에서 러닝을 즐기는 모습도 보여주고 사색에 잠기며 여유를 느끼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캠핑 3일 차임을 밝힌 그는 "캠핑카에서 보는 해가 예술이거든요"라며 캠핑카의 매력을 어필하며 예쁜 바닷가 배경 장면들이 마구 쏟아질 예정이어서 눈호강 제대로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맥주한캔 준비해야 할듯~)



이날 바다에 들어가 직접 채취한 자연산 홍합으로 홍합죽 만들기에 도전하는데요. 막힘없는 재료손질과 함께 그동안 이슈되었던 가루 요리 말고 건강한 요리를 시작한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과연 건강식 이장우표 홍합요리는 어떨지 빨리 보고싶어집니다.



이장우의 감성 가득 캠핑 라이프는 3일 밤 11시 10분 나혼자산다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