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밥블레스유2 에는 월드클래스 배구선수 김연경이 떴습니다.!^^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과  한국 프로 배구로 돌아온 김연경의 예능 케미 정말 궁금해 지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모두가 궁금해했던 연봉 이야기부터 시작해 시청자들의 사연에 날린 속 시원한 강스파이크 솔루션과 함께 김연경과 친해지고 싶어하는(?) 장도연과의 케미도 꿀잼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11년만에 한국으로 돌아온 김연경은 연봉에 관해 묻는 송김박장에게 김연경 답게 솔직하게 답변해 눈길을 끈다고 하는데요. 



프로 배구에는 연봉 총액 상한제가 존재해 내가 기존의 연봉대로 계약을 하게 되면 나가야 하는 선수들이 생기게 되어 후배들에게 피해를 주고 싶지 않아 계약이 모두 끝나고 남는 연봉을 달라고 했다고 전했다는데요.(역시 마음도 월드클래스네요.^^) 



송은이, 김숙, 박나래는 김연경을 맞이하러 공항에 나갔다고 하는데요. 인생 언니 김연경이 터키에서 직접 사인 볼을 보내줬다, 함께 살인 피구도 해본 사이라며 인생 언니와의 친분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장도연만 김연경과 처음 만나는 사이라 친해지고 싶은 마음에 무리수를 던지며 아무 말 대잔치를 열어 모두에게 큰 웃음을 주었는데요.



장도연은 김연경에게 "건달 같으면서 소녀같다"며 수줍은 팬심을 드러내는가 하며 "생각보다 별로 안 크시네요"라고 말해 친해지기에 실패하는 모습을 보이며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습니다. 


이에 송은이, 김숙, 박나래는 김연경과 가까워지고 싶은 장도연을 위해 단독 토크쇼 <장도연이 만난 사람들>이란 코너를 준비, 두 사람만의 시간까지 만들어준다고 하는데요.



과연 장도연은 인생 언니 김연경과 친해질 수 있을지... 예고편만 봐도 꿀잼이라 본방사수각이네요. ㅎㅎ밥블레스유2는 25일 목요일 저녁 7시 50분 올리브채널에서 방송됩니다.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하셔서 재방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