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2020년 상반기, 모두에게 기쁨과 위로가 되어줬던 노래들로 꾸며진다고 하는데요.


이번 주 방송에는 정동하, 서제이, 엔플라잉, 조명섭, k타이거즈 제로 그리고.. 트바로티 김호중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꺅~~



지난 송해가요제때 김호중만 쏙 빠져서 섭섭했는데, 오늘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게 된 김호중은 불후의 명곡에 나오는게 꿈이었다며 원 없이 노래 부르고 가겠다고 합니다. (암요~~ 원없이 해주세요~~ 들을 준비 됐습니다. ㅎㅎ)


김호중은 과거 SBS스타킹에 출연해 <고딩 파바로티> 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고 한석규-이제훈 주연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 주인공이기도 한데요. 이후 긴 무명시절을 보낸 김호중은 TV조선 미스터트롯 경연에 출연하게 되면서 최종 4위를 기록하며 <트바로티>로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김호중은 노래할때 김호중만의 깊은 울림과 감동이 있는데요. 오늘 부를 노래가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라고 하니.. 벌써 기대되고 설렙니다. (눈물주의..)


김호중만의 버전으로 해석해 불러준다고 하니.. 무조건 본방사수야~~



김호중은 K타이거즈 제로를 견제 대상으로 꼽으면서도 자신이 이길 것 같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나태주 역시 "김호중 무섭지 않다~ K타이거즈 제로가 물러나지 않을 것”이라며 신경전을 벌이기도 했다는데요. (나태주와 김호중을 함께 볼 수 있어 더 기대됩니다.)



토크대기실에서 이를 본 MC들은 “아무노래 챌린지를 보여 달라”고 제안했고 이에 김호중은 "춤을 못 춘다"면서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반전 매력을 뽐내며 춤 실력을 공개했다고 해 빨리 그 춤사위 보고싶어지는데요. ^^

 


김호중의 불후의 명곡 무대는 오는 6월 20일 오후 6시 5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KBS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