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후속 <바퀴 달린 집> 예고 영상만으로도 꿀잼각인데요.^^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데요.



첫회부터 게스트가 혜리와 라미란이라니~~ (대~박!)


갑자기 응답하라 1988이 떠오르면서... 재밌고 벌써 웃음이 빵~~ㅋㅋ 



오늘 첫방송에서 아빠와 딸이었던 성동일과 혜리의 일상 리얼리티 케미는 어떨지 넘 기대됩니다. tvN 바튀달린 집은 매번 새로운 집들이 손님을 맞이하며 펼쳐지는 세 남자의 특별한 동거 이야기가 그려진다고 하는데요. 


요즘 아무데도 떠나지 못하는 지친 일상 바퀴달린 집 정말 탐나네요. (왠만한 캠핑카보다 훨 좋음)



'바퀴 달린 집'은 국내 예능에서 다룬 적 없는 소재 '타이니 하우스'를 소재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인다고 해 요즘같은 일상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tvN바퀴달린 집 첫방송에서는 이동식 주택 설계 과정부터 제작, 입주, 이동 과정과 생활 방식까지 리얼하게 공개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바퀴달린집 관전 포인트라면? 바로 성동일과 김희원 여진구 세 배우의 케미스트리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왠지 신선한 조합같지만 이 세사람은 이미 작품에서 인연이 있었다는데요. 



성동일과 김희원은 절친 사이, 여진구는 성동일의 아들 역할로 데뷔했다고 해 삼형제 찐케미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성동일은 동생들 놀리기를 좋아하지만 막둥이는 집 밖으로 돌리는 거 아니라며 둘째와 막내를 꼼꼼히 챙기는 맏형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성동일 하면 역시 츤데레 매력이죠~ ^^여기에 살림꾼 김희원과 손님들을 위해 누구보다 노력하지만 허술하기 그지 없는 막내 여진구의 반전 매력까지~



난생 처음 예능에서 만나 호흡하며 함께 하루하루를 보내게 될 세 사람의 일상이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예고 영상은 정말 한없이 조용하고 평화롭게 힐링을 즐기는 모습이 정말 너무 부러운데요. (하... 바퀴 달린 집 타고 여행 가고 싶으다.ㅡㅡ)



집에 대한 욕심을 비워내고 나에게 중요한 것들로 일상을 채워가는 세 남자의 특별한 동거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오늘 첫방 본방사수 해 보시기 바랍니다.



tvN '바퀴 달린 집'은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가 바퀴달린 집을 타고 전국을 유랑하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버라이어티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N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