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BS미운우리새끼 지난 연속 2주 미스터트롯의 장민호와 영탁이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이번 주엔 김호중이 MC게스트로 출연해 또 한번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주는 장민호가 영탁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집으로 가는 차 안에서는 영탁의 <찐이야> <역쩐인생>등 서로의 히트곡을 바꿔 부르며 흥을 돋구며 시청자들에게 귀호강을 시켜주기도 했습니다. 



영탁 하우스에 도착한 장민호는 집안 곳곳을 살폈고, 특히 영탁의 옷방에서는 장민호가 준 옷이 많았는데요. 둘의 친형제 같은 케미는 그야말로 찐 우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영탁은 장민호의 신곡 녹음을 위해 작업실로 이동했는데요.이 방에서 영탁의 인기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도 탄생된 거 아니냐며 장민호는 신기해했고,  무엇보다 영탁은 본인이 작곡한 <읽씹 안읽씹>신곡이 공개되어 볼거리 풍성한 장면들이 많이 연출되었습니다.<읽씹 안읽씹>은 이날 미우새 최고의 1분을 장식하기도 했습니다.



오늘 7일 방송되는 미우새에서는  김호중이 스페셜 MC로 출격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격하게 환영하는 어머니들 앞에서 노래로 화답했다는 김호중~ 어머니들은 노래를 듣고 "가슴을 후벼 파는 것 같다”며 감탄했다고 해 빨리 들어보고 싶습니다.



요즘 노래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대세인만큼 김호중은 이날 특유의 호탕한 웃음을 보이며 물오른 입담으로 재미와 웃음을 주었다고 하는데요.김호중이 뜻밖의 고민과 함께 배우 이제훈으로 인한 굴욕담까지 방출하며 재미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날 김호중은 "장가 보내기 프로젝트를 하고 있다"고 전하며 미스터트롯  TOP7중 가장 오랫동안 미운우리새끼로 남을 것 같은 사람을 폭로했다고 해 궁금케 하고 있습니다. (혹쉬~~ 장민호??^^)



트바로티 김호중의 물오른 입담 예능 미우새가 궁금하시다면 7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우새 본방사수!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SBS온에어를 통해서도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