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TV조선 '뽕숭아학당' 이번 주 3회 방송에서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전국 농민들을 위해 대한민국 농민 파이팅 특집으로 꾸민다고 하는데요. 



요즘같이 일손이 부족한 농민들의 시름을 덜어주고자 새벽 6시부터 모여 임금님 수라상에 오른 명품 쌀의 산지, 경기도 이천 자채방아마을 모내기 현장으로 떠났다고 합니다.



스쿨 뽕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농촌의 푸른 배경을 둘러보고 깨끗한 공기를 한껏 들이마셨고 자연을 만끽하며 트롯맨 F4는 꽃무늬 일 바지와 모내기 장화에 밀짚모자까지 농부패셔니스타가 되어 구슬땀을 흘리며 모내기가 한창인 광활한 논에 도착했습니다.



농민들의 엄청난 환호에 화답하고자, 반가운 마음을 담아 신명나게 <신토불이>를 부르며 흥과 응원을 전달하기도 했는데요.


논으로 향하는 트롯맨 F4에게 얼룩무늬를 뽐내고 있는 젖소가 보였고, 바로 시선을 빼앗겨 외양간으로 다가선 F4는 동요 송아지를 불러주며 젖소와의 만남에 기쁨을 표했다고 합니다.



모내기가 한창인 농민들에게 직접 모내기를 돕고 위로의 노동요 신토불이, 남진의 둥지 등 논두렁 콘서트를 즉석 개최하는 등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했다고 합니다.



한편 ,논으로 향하던 F4는 귀여운 젖소들을 발견하고 집중해서 바라보고 있다가 1등급 원유를 기원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뽕을 선사하자고 합심했다고 해 빅재미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젖소 앞에서 꽃사슴 눈웃음을 드리운 장민호는 신유의 <일소일소 일노일노>를 감칠맛 나게 열창했고, 트롯맨 F4는 젓소를 위한 노래 선곡 전원 성공 기념으로 함께 노래를 부르며 일소일소 세레모니까지 화창하게 펼쳤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는데요.



과연 뽕으로 대동단결한 트롯맨 F4의 젖소를 위한 노래 선물은 어떤 결과를 가져오게 될지 빨리 보고싶어집니다.^^



TV 조선 뽕삘 노동요 메들리 3회 방송은 27일 오후 10시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조선온에어를 통해서도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