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JTBC '1호가 될 순 없어' 지난 주 첫 회 넘 재밌게 봤는데요.ㅎㅎ 개그맨 부부들이라 그런지 사는 것도 시트콤 처럼 재밌더라구요.^^



특히 최양락 팽현숙 부부는 '개그판 부부의 세계'의 진한 맛을 제대로 선보이며 웃음을 제대로 터트렸는데요. 역시나 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이자 개그맨 부부 1호로 잘 알려진 팽현숙 최양락 커플이 출연해 결혼 32년 차의 격이 다른 부부의 세계를 보여주었는데요. (어찌나 웃기던지~ 너무 진지한 실제 리얼이라 더 재밌었던 것 같아요.^^)



이어 김지혜 박준형 부부는 온라인상에서 크게 화제가 됐던 부부예약제의 실체를 공개하며 많은 부부들의 공감을 샀다고 합니다. (지난 주 박새로운 커트 넘 웃겼어요!^^)



마지막으로 SNS상에서 서로를 향한 애정 어린 디스전을 선보이며 개그계 돌아이 커플이라고 인정한 이은형 강재준 부부의 가감없이 보여준 민낯은 그야말로 신선한(?) 모습이었던 것 같은데요. (아침부터 반라상태로 치킨을 먹는 모습이 잊혀지질 않네요.^^)



이번 주 2회 방송역시 기대되는데요. 이번주엔 지난 주와는 다른 남편들의 모습이 공개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습니다. 먼저 16년 차 잉꼬부부의 비결을 소개한 박준형 김지혜 커플의 영상이 스튜디오에서 공개되었는데요.



두 딸의 어린 시절 영상을 보던 박준형은 셋째를 낳는게 어떠냐고 했고, 당황한 김지혜는 말도 안된다고 자리를 피하는 모습에 박준형은 진지하게 농담 아니고 셋째 한번 낳읍시다 라고 선언했다고 합니다.



이어 두 사람은 병원을 찾아가 검사를 받은 결과 놀랍게도 아이 100명도 더 낳을 수 있다며 상상 초월의 남성 호르몬 수치를 밝힌다고 합니다. (워~ 셋째 기대할게요~)



한편, 이은형은 남편 강재준이 운영하고 있는 식당을 찾아갔는데요. 이날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강재준은 '너 아무것도 하지 말고 앉아있어'라며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지난주와는 상반된 모습의 강재준에 이은형은 멌있다며 눈에 하트뿅뿅~ 과연 그의 요리실력은 또 어떨지 기대됩니다. 동료 개그우먼들인 요즘 대세 장도연과 허안나가 등장하며 분위기는 반전된다고 해 그 내용이 궁금해집니다.



마지막으로 최양락 팽현숙 부부는 지난 주 방송과는 다르게 알콩달콩 뭔가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하지만! 그것도 잠시 내팽겨치며 소리치는 최양락과 팽현숙의 새로운 버전의  '부부의 세계'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빅재미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는?



현재까지 단 한 쌍도 이혼하지 않은 개그맨 부부들의 결혼 생활을 보여주며 '이혼 1호'가 탄생하지 않는 이유를 집중 탐구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JTBC온에어를 통해서도 재방시청이 가능하십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