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요즘 미스터트롯 멤버들이 대세인데요. 이번주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전국 노래 잘함?' 특집으로 '미스터트롯' 출신 유닛 그룹 미스터T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가 출연한다고 전해지면서 다시한번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미스터T는 조영수 작곡가가 직접 프로듀싱한 그룹으로 '미스터트롯'에서 활약한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으로 구성된 4인조 트로트 유닛 그룹인데요.



이날 방송은 미스터T의 첫 토크쇼 출연으로 이들은 흥 넘치는 무대부터 숨겨둔 매력까지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특히 막내 김경민은 이번 비디오스타에 두번째 출연이어서 예능 포텐이 터졌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아이돌 그룹 로미오 출신 황윤성, 국악인 출신 강태관, 이종 격투기 선수로 활약 중인 이대원 역시 첫 토크쇼에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웃음과 재미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황윤성은 미스터T는 한 마디로 오합지졸이라고 발언하며 멤버들의 원성을 샀고, 이대원은 오합지졸의 뜻을 모르냐고 사이다 직구를 날렸다고 합니다.



이에 mc들은 사면초가가 어떠냐 물었고, 황윤성은 이에 좋은 것 같다고 대답하는 등 엉뚱한 모습으로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이날 황윤성은 다양한 4차원 개인기를 펼쳤다고 해 빨리 보고 싶어지는데요. 



그리고,이날 함께 출연하는 제2의 홍진영 설하윤과 신인 유망주 요요미의 절친 케미도 함께 한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최근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프로듀스101 출신 황인선도 함께 해 현장을 흥으로 뜨겁게 달군다고 합니다.



트로트 대세 가수들의 흥 폭발 무대부터 케미까지 빅재미를 예고하고 있는 비디오스타는 오늘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신경우 MBC온에어를 통해서도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