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뽕숭아학당'은 미스터트롯이 탄생시킨 트롯맨 F4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본격 성장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첫방송 전부터 화제였는데 지난 1회 방송만으로도 동시간대 최고의 시청율을 기록하면서 수요 심야 예능 1위자리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싱어송라이터 수업부터 무대 매너, 패션 감각, 퍼포먼스, 예능감을 배우게 되는 신개념 수업 버라이어티인데요.



이번 주 뽕숭아학당 2회에는 가수 백지영이 레전드 전학생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트롯맨 4와 백지영의 케미는 어떨지 또 궁금해지네요.


이날 방송에서는 미스터트롯 F4 멤버들과 특별한 무대가 그려지고 또한 뽕학당표 장기자랑도 펼쳐질 예정이라 많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질 것 같습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 트롯맨 F4는 본격 첫 번째 수업 장소로 대한민국 첫 천만 영화 '실미도'의 촬영지이자 실제 실미도 사건이 벌어졌던 실미도 인근에서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발라드와 댄스까지 정복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에 나섰다는 멤버들~ 



멤버들이 부르는 발라드와 댄스무대 정말 기대됩니다. (도대체 미스터트롯 멤버들은 소화 못하는 장르가 뭘까요ㅡㅡ)



뽕숭아 학당 2회! 그 여자를 부르며 백지영이 등장하자 트롯맨 F4는 답가로 DASH를 열창, 격하게 환영하고 무대를 본 백지영은 "너무 잘 논다"라고 최고의 찬사를 보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날 백지영은 트롯맨들과 특별한 콜라보 무대를 꾸몄다고 하는데요. 장민호는 백지영과 함께 내 귀에 캔디 합동무대를 펼치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장민호 댄스도 넘 잘어울리네요.ㅎ)



백지영은 이찬원의 피아노 연주에 맞춰 백설희의 봄날은 간다를 열창하고 영탁은 롹 버전 무대를 보여주는 것 같은데 색다른 무대들 넘 기대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백지영과 함께 잊지 말아요 듀엣 무대를 펼친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뽕숭아학당' 2회는 20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