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요즘 미스터트롯 멤버들이 노래 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발하게 활약하며 재미와 웃음까지 챙겨주고 있는데요.



아내의 맛 지난 방송에서는 남승민이 대세들만 찍는다는 광고 촬영장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관심을 받았습니다. 광고 콘셉트를 흡수한 듯 거침없이 OK 컷을 완성해나가는 남승민의 소화력에 극찬 세례가 쏟아지는 가운데, 이찬원이 남승민을 응원하기 위해 커피와 간식을 한아름 들고 깜짝 등장하며 찐우정을 보여주었는데요.



남승민은 이찬원 응원의 힘을 받아 무사히 광고 촬영을 마쳤습니다. 며칠 후 남승민은 옥탑방에 놀러온 정동원과 평상에 앉아 영탁의 찐이야에 맞춰 노래와 춤을 선보이면서 둘도 없는 찐합을 그리기도 했는데요.



남승민이 직접 만든 짜장 요리를 먹은 후, 두 사람은 듀엣곡에 대해 진지한 회의를 하던 중 작곡가 혼수상태와 전화를 연결해 조언을 받았고, 한번 작업실에 만나 듀엣 앨범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자는 무한 지원 약속까지 얻는 장면이 그려져 모두를 흐믓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번 주 97회에서는 미스터트롯 남승민,정동원이 영탁을 찾아가 일대일 개인특급 보컬 레슨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고3 입시생이 된 미스터트롯 유소년부 남승민은 깊은 고민을 하던 중 혼자서는 해결할 수 없다고 생각에 영탁 삼촌의 작업실을 찾았습니다.



영탁에게 대학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 남승민~ 영탁이 일일 입시 가이드가 되겠다며 팔을 걷어붙였고, 남승민은 대학교수에, 입시학원 전문 강사까지 도합 10년 경력의 베테랑 탁 선생님의 일타 강의를 듣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남승민은 물론, 옆에서 함께 듣고 있던 정동원까지, 지역 가요제의 모든 상을 휩쓸었던 트롯 신동들은 날카로운 영탁 선생님의 코칭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남승민은 시간이 흐를수록 실력이 일취월장하는 모습으로 지켜보던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영탁이 가진 영업 비밀을 모두 공개하며 노래 잘하는 방법을 대방출했다고 해 넘 궁금하고 기대되는데요.

여기에 영탁은 특급 레슨 도중 첫사랑 이야기를 털어놓으면서 첫 뽀뽀이야기까지 공개되어 설렘주의보가 내려졌다고 합니다.^^



TV 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97회분은 오늘밤 오후 10시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신분들은 TV조선 온에어를 통해서도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