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바다를 좋아하는 연기자들이 어부로 변신해 직접 잡은 자연산 먹거리를 손님에게 제공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입니다.



MBC에브리원 예능 '주문바다요'가 4일 저녁 첫방송 되는데요. 첫 회 손님으로 미스터트롯의 노지훈, 나태주, 양지원이 출연한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주문바다요'는 바다를 좋아하는 연기자들이 어부로 변신해 직접 잡은 자연산 먹거리를 손님에게 제공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배우 4인방이 어부로 변신해 직접 잡은 순도 100% 자연산 먹거리를 손님에게 제공하는 공감 힐링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주고 있습니다.



이들은 매일 걸려오는 의문의 예약 주문 전화 한 통을 받은 후 갖은 방법으로 바다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직접 채취하고 요리를 하며 주문을 완성한다고 하는데요. 낚시 좋아하시는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첫회 '주문바다요'에서는  어부로 변신한 배우 주상욱, 조재윤, 양경원, 유수빈이 운영하는 해산물 가게의 영업 첫 날 모습이 그려진다고 하는데요.어부 4인방의 케미 넘치는 첫 만남부터 자연산 먹거리를 잡기 위한 바다 낚시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 기대되고 궁금합니다.



드디어 첫 손님의 예약 주문 전화가 걸려오고.. 정체를 밝히지 않은 손님은 특정음식을 주문했는데..



영업 첫 날부터 난이도 높은 해산물 예약이 들어오자 멤버들은 안된다고 하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고 합니다.^^ 영업 첫날, 부푼 꿈을 안고 첫 조업에 나선 어부 4인방. 설렘도 잠시, 시작부터 시련과 난항을 겪으며 모두가 멘붕에 빠졌다는데.. 4인방의 케미와 활약이 궁금해 집니다.





또한, 노지훈 나태주 양지원의 그동안 밝히지 못했던 미스터트롯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와 더불어 노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빨리 보고싶어 지네요. ㅎㅎ



MBC에브리원 '주문 바다요'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됩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