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꺄~~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목요일이 왔습니다.^^ 바로 사랑의 콜센타 방송이 있는 날인데요.ㅎㅎ (여기에 오늘은 '밥블레스유2'에 임영웅.장민호.이찬원.정동원이 출연한다고 하니 사랑의 콜센타 보기전에 본방사수하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김호중이 부른 '희나리'는 비록 82점을 받아 최저점을 기록했지만 이 날 방송 최고의 1분으로 꼽힐 만큼 사랑받았는데요. 김호중은 9일 '사랑의 콜센터'에서 유산의 아픔을 겪은 신청자를 위해 장윤정의 '초혼'을 불러 최고의 1분의 주인공으로 꼽힌 바 있어 연속 2주 최고 1분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이처럼 사랑의 콜센타에서 TOP7가 부르는 노래는 누군가에게 위로와 감동을 주며 그렇게 화제가 되어 가고 있는데요.



'사랑의 콜센터'에서 부른 '데스파시토'로 레전드 무대를 만들었던 임영웅이 또 상사화를 부르며 자신의 레전드곡을 경신하기도 했는데요. 4회 방송에는 최고 1분 시청률 주인공은 임영웅이 차지 한 바 있습니다.



오늘 5회 방송에서는 또 어떤 사연의 신청곡들로  어떤 명곡들이 탄생할지 정말 기대되고 궁금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의문의 신청자 전화에 모두가 놀라고, 직접 듀엣을 하고 싶다며 무대로 올라온 의문의 여성이 있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온갖 추측이 난무하고 있는 가운데 과연 누가 임영웅과 듀엣을 하게 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이번 주 주제가 '사랑'이니만큼 시청자들을 저격할 달달한 사랑노래들이 쏟아질 것 같아 벌써 설레는데요. 사랑의 콜센타가 회를 더할 수록 인기인만큼 신청방법에도 관심이 뜨거운데요.



'사랑의 콜센타' 신청 방법은 먼저 TV조선 홈페이지 '사랑의 콜센타'에 접속하고 각 팀원 신청 시간에 맞춰 국번 없이 1544-7666 번호로 전화를 걸면 됩니다. 전화 교환원과 통화가 연결되면 정상적으로 신청이 완료됩니다. (기본 1000 콜은 해야 연결이 된다는?소문이...)



전화 연결이 안 될 경우 모든 회선이 통화 중이라는 뜻으로 잠시 후 다시 전화를 시도하면 되는데요. 신청이 완료됐다고 해서 모두 참여가 가능한 것은 아니며, 신청자에 한해 당일 무작위로 선정해 불시에 전화를 건다고 하니 두근두근 기대하시며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신청곡을 불러 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터'는 '미스터트롯' TOP7이 출연해 시청자로부터 신청곡을 받아 즉석에서 노래를 불러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