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뭉쳐야 찬다 트롯맨

 




어디에 출연해도 화제를 몰고다니는 미스터트롯 멤버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이 이번엔 '뭉쳐야찬다'에 출격해 다시한번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미스터트롯'의 최종 진출자 7명과 트로트가수 노지훈, 나태주, 박현빈, 진성이 지난주 출격한 가운데 12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뭉쳐야 찬다'에 출연해 '어쩌다FC' 스포츠 전설들과 한판 대결을 펼친다

이날 뭉쳐야산다에서는 멤버들의 노래와 개인기 퍼레이드도 함께 했는데요.

 


먼저 영탁은 자신의 신곡 '찐이야'로 첫 오프닝을 열었는데요. 영탁의 '찐'팬이라는 '어쩌다FC' 멤버들은 그에게 '막걸리 한잔'을 요청했고, 영탁은 이어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열창했습니다.



이어 이찬원이 '진또배기'를 부르며 등장했고 흥이 절로 솟는 흥보이스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이어진 차례는 미스터트롯의 '진' 임영웅은 '어느 60대 부부의 사랑이야기를 열창해 분위기를 사로잡았습니다.



이번 뭉쳐야찬다 프로그램 역시 미스터트롯 멤버들의 활약으로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뭉쳐야 찬다’는 대한민국 스포츠 1인자들이 전국 축구 고수와의 대결을 통해 조기축구계 전설로 거듭나기까지! 불타는 승부욕, 실패와 좌절, 값진 승리의 순간이 함께 할 스포츠 레전드들의 성장 스토리를 담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지난 주 방송에 이어 돌아오는 2회 방송에서는 미스터트롯 멤버들의 축구실력이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노래 뿐 아니라 입담등 예능에 필요한 것들을 모두 갖춘 미스터트롯 멤버들 여기에 축구실력까지? 넘넘 기대됩니다.



JTBC뭉쳐야찬다-미스터트롯편은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JTBC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JTBC뭉쳐야찬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