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전국노래자랑

 



미스터트롯 멤버들이 오는 12일 방송하는 KBS 1TV ‘전국노래자랑’ 스페셜 편에서는 무대를 빛낸 가수들과 함께 지난 과거 영상이 공개된다고 해 다시한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요즘 대세인 미스터트롯이 떴다 하는 프로그램은 시청률 최고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엔 전국노래자랑에서 '미스터트롯' 톱7의 과거 영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지난 3월 1일부터 '스페셜' 편을 방송 중인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오는 12일 방송에서 '전국노래자랑'이 발굴한 화제의 인물들의 성장기를 대방출한다고 합니다.



12세부터 24세까지 날로 발전하는 무대를 선보인 '찬또배기' 이찬원 14세부터 23세까지 총 3번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여 범상치 않은 무대를 선보인 김희재 이제는 진짜 영웅이 된 임영웅, 초대 가수로 '전국노래자랑'을 찾은 장민호와 영탁 등의 영상이 방영된다고 해 궁금하고 기대되는데요.

사진 속에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톱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희재, 장민호 등의 과거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지금은 국내 최정상 트로트 가수의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는 조항조, 진성, 장윤정, 박현빈, 박구윤 등 이들이 ‘전국노래자랑’ 초대가수로서 첫 무대를 꾸몄던 그때 그 시절 모습 역시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미스터트롯 후속-사랑의 콜센터에서 임영웅에게 노래를 신청한 60대 남성은 ‘임영웅을 예전부터 좋아했다’며 과거 임영웅이 ‘전국노래자랑’에서 불렀던 ‘일소일소 일노일노’를 신청해 임영을 감동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1997년 조항조의 무대, 2003년 진성의 무대 등 트로트계의 전설들의 풋풋했던 옛 모습을 보는 재미와 함께 최근 트로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장민호, 영탁의 데뷔 초 모습까지 엿볼 수 있어 볼거리가 가득하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는데요.



전국노래자랑 스페셜편은 12일 낮 12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KBS1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노래자랑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