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가 첫 방송분은 전국 시청률 23.1%, 순간 최고 시청률은 무려 24.4%(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역시나 또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미스터트롯의 인기는 상상불가 인 것 같다.



 ‘사랑의 콜센타’는 TOP7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에게 힘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은 후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 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형식으로 꾸며졌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에서는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이 팬들의 전화를 받고 신청곡을 불렀다. '미스터트롯` TOP7은 오프닝 무대로 `날 보러 와요`를 부르며 많은 팬들을 설레게 만들기도 했다. 



참가자들은 `사랑의 콜센타`는 대결이 아닌 팬들을 위한 서비스(?)인만큼 콜 수에 실망하지 않기로 다짐했다. 하지만 방송이 시작되고 막상 전화신청을 받자마자  반대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주었다. 장민호는 현재 0콜을 받았으며 정동원이 눈물을 감추지 못한다는 예고편이 보였다.  



첫 방송 몇 시간 전 진행한 온라인 기자 간담회 동접 인원이 무려 5만 명에 달하는 등 시작 전부터 ‘사랑의 콜센터’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대세임을 인증한것 같다.



 ’사랑의 콜센타‘ 2회에서는 노래뿐 아니라 참가자들의 화려한 (?)입담까지 펼쳐진다고 하니 또 기대하고 있다.



`미스터트롯` TOP7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터`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매주 사랑의 콜센타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먼저 확인한 뒤 정해진 날짜와 시간에 교환원과 통화가 되면 신청 접수가 된 것이다.  (1544-7666) 

 



하지만 방송이 나가는 방송 당일에는 신청이 불가능하다. 사랑의 콜센타 접수 시간은 방송 자막과 공식 홈페이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